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규한 복귀 폭행 무혐의 드라마 하차 공황장애

카테고리 없음

by nightreader 2022. 6. 16. 17:11

본문


이규한 복귀 폭행 무혐의 드라마 하차 공황장애

 


배우 이규한이 폭행 무혐의 처분을 받은 뒤"일당 백 집사"에 이규한 복귀한다.

소속 사무소 밤 메이트 언론은 16일"이...규항이 새로운 드라마 『 일당 백 집사 』(극본 이·송은 연출시 무·소연)에서 생활 심부름 센터 『 일당 백 』의 대표 빈센트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일당 백 집사"는 죽은 사람과 대화할 수 있는 장례 지도사 백·동주(이·헬기)와 "일당 백"직원 김 집사(이·준영)이 고인의 의뢰로 맺어지고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이규한이 맡은 빈센트는 김 집사의 막내 외삼촌이 집의 골치 덩어리이다. 그런 가운데 빈센트는 일(1건)당 100원부터 시작하는 생활 편의 서비스 업체"일당 백"을 내고 조카이자 유일한 에이스 직원 김 집사와 함께 사업체를 운영한다. 빈센트에 변신한 이규한이 어떤 매력을 벌이거나  이규한 복귀 관심이 모인다.


앞서서 이규한은 2020년 8월 서울 강남 인근에서 기사를 폭행 의혹으로 진정서가 접수됐으며 경찰 수사를 받고 지난해 11월 검찰에 송치됐다.

올해 1월 서울 중앙 지검 형사 5부(부장 박·규현)은 특정 범죄 가중 처벌 법상 운전자 폭행 등의 혐의를 받은 이규한에 대해서 증거 불충분으로 이규한 복귀 판결을 내렸다.

해당 사건으로 이규한은 출연을 앞두고 있었다"그린 마더스 클럽"과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모두 하차했다. 이후 폭행 무혐의 처분과 관련하여 이규한은 "너무 당연하다고 생각한 결과가 나오는데 일년 반이라는 시간이 걸렸다. 다만 마음이 무겁지만 이 또한 연예인이라는 직업을 가진 나의 불찰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일로 제가 폐를 끼친 작품에 참여하는 모든 분들에게 정말 죄송한 마음만 "와 심경을 밝혔다.

이규한이 출연을 확정했다"일당 백 집사"은 올해 하반기에 방송될 예정이다.

 

배우 이규한이 최근 드라마를 갑작스럽게 하차 하면서 화제가 된바 있습니다.

배우 이규한 프로필

나이 1980년 8월 4일

키 178cm 몸무게 70kg

학력

운중중학교

여의도고등학교

국민대학교

가족 부모님, 누나

데뷔 1998년 MBC 드라마 사랑과성공

지난해 취중 폭행 시비사건으로 인해 검찰에 송치가 된 사실이 알려지게 되는데요.

이규한은 그동안 억울함을 호소하고 있었고 1년 반이라는 시간동안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출연이 예정되어 있던 SBS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JTBC 드라마 그린 마더스클럽에서 하차를 하게 됐죠.

경찰에 따르면 지난 2020년 8월 서울 강남 모처에서 일행과 차를 타고

이동을 하던중에 운전기사와 시비가 붙었다고 하는데요.

이 과정에서 운전자가 이규한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을 하게된 사건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당시 상황을 촬영한 cctv도 없고 양측의 주장이 이규한 복귀 너무도 달랐기 때문에 긴 시간이 걸렸다고 하더라고요.

경찰 수사로 인해 공황장애를 앓게 되면서 건강에 이상이 생겼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최종적으로 폭행은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규한 복귀한다

댓글 영역